Post List

2017년 4월 4일 화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 창세기전 얀 지슈카 출시, 럼블 개편


얀지슈카가 나왔다.


코인 환전


짭짤한 보상이 들어왔다.


데빌블 이미지가 변경되었다.




뒤늦게 들어온 럼블 보상
럼블 등급이 세분화 되었다.


스코어 숫자 폰트도 변경되었네


...


살라딘때와 다르게
짧고 보상도 있고 ㅎㅎ 좋다.


ㅜㅜ


마일리지!!!


..... 


ㅠㅠ








오~!!


어느덧 3돌이다.



월정액 마지막 날이다.


ㅠㅠ



ㅠㅠㅠㅠ


좋다고 해서 일단 키워본다.


아..


오옷~!!


3돌이다.


드디어 2번째 악세 풀강


긋긋 보상


3일차.


럼블 다음 등급으로 올라왔다.


ㅠㅠ


월정액 다시 구입~!


ㅠㅠㅠㅠ


아..


언익 보상


쓰지도 않는 프레이가 5돌되었다.


4일차


오~!! 만우절 만크리!
좋다


ㅠㅠ


럼블 열심히 돌다보니 마일리지가 가득 찼다


단뽑! 두근거려서 좋았는데....?


요술봉은 존재하는건가?


두근거렸는데..??


5일차.


럼블 등업!
이번에는 여기 등급에서 멈춰야 겠다. 힘들다.


ㅠㅠ


아..


오~! 단뽑으로!

이래서.. 단뽑 계속 갈기다가 망했다.


럼블 보상.;;
633위라니


난이도도 올라가고
..상대박 전투력도 높고.


으...


마일리지 얼마 안남아서 단뽑갈겼는데!?
오!!!
이제 써야하나..?


언제 받아도 두근거리는 마일리지 5성확정권


...
이런 퇴물이..


제기랄


6일차.


뜬금 쿠폰


언익 보상..


오잉!? 또나왔다.
벌써 5돌...
한장만 더나오면 데차하면서 첫 풀돌을 하게 되는건가...?


출석도 어느덧 오래되었다.


7일차
보상 4-5권은 똥이 나왔다.


럼블 마일리지~


ㅠㅠ


언익.. 시바 요술봉


점검을 1분 남기고... ㅠㅡ 시부럴 탱탱

이번에 5시간 업데이트 예정이라는데 
과연 뭐가 나올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