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4월 2일 일요일

하얀고양이 근황 - 4스타, 명성회


이번 배포케 밍밍 룬과 포인트를 다 모았다.
힘들었다.


밍밍 서브미션도 클리어해서 아이템도 풀업

이제 갓포스 미션이 남았다..!


으엌...


뭐 하다보니 스톤보드 풀강


4스타 미션중 이런걸 모으는게 있더라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이제야 합친다.


무한리그 보상이 들어왔다.



...니가 또나오다니..


열심히 노가다해서 BGM을 모두 열었다.


포인트 달성!


명성회 애들이 나왔다.


..한끗차이다.. ㅠㅠ


이걸또 모아야 하다니..


만우절 기념으로 나온건데
ㅎㅎ
나오면 정말 재미있겠네


열심히 노가다 한 결과
다모았다.


BGM도 다 열었다.


스톤보드도 풀업~!


...아... 또다시 한끗차이.. T_T


 900일 기념 로그인 보상 이벤트다
이게임 나온지도 벌서 900일 이라니...

그러니깐 교체좀 먹고 싶다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