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3월 30일 목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 레이드 2주차



이제 슬레이어다!


...


언더 익스 ..


2번째 보상을 다받았다.
이제 크리스탈 모아서 마지막 리셋을 해야겠다.
덕분에
1일 11뽑을 포기한다 ㅠㅠ...


리버스 코인이
크람푸스 스킨사서 괜찮았는데
어느덧 금방 9만이 되었다..


결국 11뽑을 참고 5400 크리를 모아서 마지막 리셋을 했다.


라그나 코인은 여유가 있으니 바로 교환 완료


바리 1돌


레이드 보상을 나온 무기
15강!


아... 열심히 모은 크리스탈이..


저번 카페에서 투표했던거 보상이 들어왔다.


어느덧 럼블 마일리지..


럼블 개편이다.
과연 어떻게 바뀔까..?


으...


새벽에 받았는데..!?


어떨결에 1돌이 되었다.


소혼술은 실패를 달리고..


슬레이어포인트는 25만점을 채웠다.



이 할배도 2돌이 되었다.


이번에 레이드때문에 잘 못했던 럼블..
막판에 후다닥 달려서 100판 달성


이번 개편때문에 수요일이다.


럼블 개편으로 일퀘를 마무리 못하니 보상이 짭짤하다.


이게... 월요일 아침에 뽑은건데
레이드가 시들시들하고..
이제 1~2일 남았는데 나오다니...
어쨋든 좋다 ^__^

바로 풀어펙하고 써봐야지


상자나와서 두근거리길레
별생각 없었는데
?__?

바리가 튀어나왔다.


이로써 2돌이 되었다.


15강 템을 완성시켰다.


주말동안 언더하드만 돌다가
이번에 언더 극 돌았는데
보상이 다르지 않다..


뜬금 퀴즈이벤트
너무 좋다.


럼블 개편덕분에 짭짤한 보상.~


업데이트 후에 뽑기할려고
일일 미션 단뽑을했는데!!
두근거려서 개깜놀

비록 좋지 않지만 앨범을 채웠다는거에 만족스럽다.



마지막 보상이지만
거짓말처럼 쓰레기가 나왔다.


라그나 코인과 슬레이어 포인트 정산

이로써 레이드 시즌2를 마치게 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