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4월 10일 월요일

이너스 게임즈 신작 에덴버러행 열차사건 출시!


제목 : 에덴버러행 열차사건
원스토어 : 링크


구글은 모르겠고 원스토어에서 출시되었다.
저번 이벤트로 인해 ㅎㅎ 선물받았다.


기존 로고랑 같은...거지..?


인터페이스는 비슷해보이지만
저 케릭터가 움직이는 효과가 있다.


다른 인터페이스는 전작과 같아보인다.


아직 플레이 해보지 못했지만
전작 무장열차 : 자색보관함의 비밀과는 다르게

다시 추리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기대 됩니다 ㅎㅎㅎㅎㅎ

빨리 플레이 해봐야겠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