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11월 25일 금요일

하얀고양이 근황


저번에 작성한 뒤로 근황을 써보려 한다.
개발 블로그인데 게임만 한다.
그래도 개발하는거 올릴 계획은 있으니 뭐  . . . 


포스타가 완료되었다.
역시 당첨은 안됬다.





존나 힘들다고하면서 열심히 하게 되는 무한리그가 개최하였다.ㅏ
저번부터 1%에 못들겠더라
... 힘들다




하얀고양이도 2주년이 되었다.
이게임을 한지 벌써 2년이 되었네 ..
드럽게 오래했다.



츠키미와 프랑을 먹어서 기분좋게 보내줄수 있게 되었다.





무한리그는 여기까지가 한계다.
못해먹겠네







이참에 랭작해볼려고 무기 스킬변경을 모두 해놨다.
하지만 랭크는 결국 완성하지 못했다 ...




또다시 교체한정이 나왔다.





그들은 결국 나오지 않았다.




2주년이다.



이런 똥을 미션을 깨기 위해 신기해방했다.
난이도는 악랄했다.




제일 먹기 싫은 똥이 나왔다.


첨들어보는 bj 도티 콜라보다
뭐.. 4성이랑 보석이랑 무기 주니깐 좋다.


흠 ..


신기해방
다음번 무한리그가 나오면 1인분을 하겠지.



처음에는 좋았는데 이제 그만 나와도 된다.


2주년 기념으로 신캐가 나온다.
처음으로 이름이랑 스킬 공모전을 하더라
한국에 힘써주는 코로플 대단하다.





재미있게 즐겼던 더글라스가 복각한다.
오랫만에 하니 과거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참 괴로웠었지...




공카 회원수도 제법 많아졌다.


다른 카페는 십만명이 넘던데
여긴 2년이 지났는데 이제 6만명이다.
정말 재미있는데 T_T




더글라스3이 나왔다.
...생각보다 스토리 귀찮다
더글라스2가 스토리 좋았다고 칭찬하니
대놓고 스토리가 많다 ...



나도 참 더럽게 오래 했구나.


더럽게 안나오다가
그래도 3명 먹었다.
.. 다행이다 T_T



오 ~ 한국 교체한정 케릭터가 나왔다.
스킬보다 이번에도 엄청난 사기성으로 둘둘 말고 나온것으로 보인다.




... 제길... 다른 드래곤라이더가 나왔으면 ㅠㅠ ...


스토리 진행하다 보니 이런 역동적인 화면도 있더라
일본판에도 이런게 거의 없던거 같던데
한국에 신경을 많이 써주네 ㅠㅠ




그 보답으로 4성을 먹었지만 기쁘지가 않다.



요새 다른게임으로 외도를 해서 그런가
운빨이 떨어진것 같다.

...
..
그래도 마음의 안식처는 하얀고양이 이니깐
교체한정좀 먹고 싶다.

이상 똥글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