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11월 24일 목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5성이 더럽게 안나온다.
그래서 나올때까지 하자는 마음으로 뽑기를 계속했다.







양대마켓(구글 / 애플) 1위했다고 크리스탈을 뿌렸다.



뿌린대로 거두었다.



결국 내 최초의 5성은 데빌페스타 보상으로 먹었다.
결국 이거 만렙찍었는데 구려서 안쓴다.


개똥같이 힐러도 제대로 된게 아니어서 이상한거 키웠다.
3성 모르가나 라도 먹어볼려고 1~3성 골드 뽑기를 해봤지만 참패



왜 안나오는거지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5성나올때 이펙트가 이런식으로 나온다고 하더라
신기하다 나는 언제 이런게 나올까?


골드 뽑기하다가 드디어 모르가나를 먹었다.
얼마나 좋은지 써봤는데
개좋다.
4성 포모나 쓰다가 3성 이걸로 바꿨는데 미친 너무 좋다.




근데 나는 5성이 먹고 싶었다.





나오지 않는다.
3성 모르가나는 뽑은뒤에 계속 나온다.


드디어 만렙을 찍었다.
근데 5성은 안나온다.


지쳐가고 있을때쯤 갑자기 크리스탈을 뿌렸다.
쓴만큼 돌려준 것이다.
... 더쓸껄


하지만 5성은 쉽사리 나오지 않았다.
.. 4성도 안나오니 마일리지가 빨리 쌓이네 ^__^


이제 모르가나는 그만나왔으면 좋겠다.


드디어.... 5성을 먹었다!.
근데 허무하다
그닥 안좋은것 같다.
.. 어쨋든 기분이 좋았다.




기분좋아서 이날 더 뽑았다.
역시 박수 칠때 떠났어야 하는건가..


결국 마일리지가 모두 쌓일때까지 
5성은 더 나오지 않았다.



5성 확정권도 이펙트가 나오더라
슬프지만 그래도 이상하게 기분이 좋았다.



흠 ..


5성은 쉽게 나오지 않는다.
하지만 모르가나는 더럽게 많이 나온다.
참고로 레다도 한번도 못먹었다.



결국 모르가나는 +5강에 5성이 되었다.




나오지 않는다.




... 나왔는데 기쁘지 않다.
그래도 요새 좋다고 하니깐 뭐 ..


새로운 4성은 먹었으니 나름 긍정적으로 살아가게 되었다.



5성은 나오지 않는다.




오 씨바
그나마 좋은게 나와서 기분 좋다.


안나와


그래도 3성 다비가 나와서 긍정적이다.




오 씨바
나왔다
근데 그저 그렇다고 하더라



이난나가 나왔다.
하지만 나에게는 아르테미스가 있다.




흠 . . . 
매일 11뽑기 하는데 고통스럽다.



이렇게 한달이 지났다.
솔직히 한달이나 이게임을 할 줄 몰랐다.



... 이번에 너프먹었다는 하데스가 나왔다.
좋아해야 하는건가.

변형 스킨인 40000코인인데
.. 모을수 있을까..?


하면 할 수록
5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게임이다.
더럽게 안나오네

그래도 뭐 이리저리 사건 엄청나게 터진 게임이지만
요새 크리스탈 좀 줘서 나쁘지 않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