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10월 1일 토요일

하얀고양이 근황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무한리그가 개최되었다.


결과는 참패

기간 + 신규포스타 5배 + 적당히 함
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T__T
여태까지 계속 1%였는데
1%창은 탐이 났는데
아쉽지만 뭐 어쩔수 있나.




드래곤 라이더 강화 기념으로 3명의 교체 한정이 등장했다.
과연 누가 나올까 김칫국을 미리 마셨다.


4성이 더럽게 안나오다가 마지막에 몇명 나왔지만
교체한정을 손에 넣지 못했다.

그래.. 인생 .. 



처참한 패배를 맛보고 있던 중간에
미스테리 랜드 기념 분리 뽑기가 나왔다.
... 

...

하지만 나는 미래를 모르던 당시이기 때문에
위에 있는 교체한정에 모두 투자했다.

결과는 참패

늦게나마 정신차리고 미스테리 랜드에 투자했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까..

현재는 3명을 뽑았다.
기분이 좋다.



너무 좋다.
원했던 케릭들을 뽑았으니 여한이 없는데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

아직 기간은 12일이 남았으니깐
..
쥬얼은 없지만..



미스테리 랜드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자면
(스샷을 찍어둔 김에)

미스테리 랜드는 이름에 걸맞게
탐정 컨셉이다

스토리도 범인을 찾는 내용이기에
단서를 찾아서 범인을 지목하면 된다.

스토리는
보디빌딩 대회를 개최하여

5명의 참가자가 결승에 올라왔다.
하지만!

그 중 한명이
근육이 모두 없어지면 죽었(?)다.

....이제 범인을 찾으면 된다.



피해자 가이






용의자 4명












탐정의 메모장











증거품 리스트


이제 범인을 맞추면 된다.!
...
틀려도 게임 재시작 하면 되니깐

난이도도 높지않다.

솔직히 생각없이 그냥 진행해도 무방하다.

범인은...!

----------------------------
메이슨!
마지막 증거품에 기록된 프로필에
해당하는 녀석이 이녀석 밖에 없다.
---------------------------


근데 공범이 또 있다.

..솔직히 찍었다..

범인은

---------------------------------------------
분타?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가묵한 형사 말고 다른 형사가 범인이다.
돈때문에 했다고 한다...
---------------------------------------------

암튼 스토리는 나름 재미있게 즐겼다.

뽑기 결과도 만족스럽고 ㅎㅎ





그리고 지금!

포스타가 개최되었다.

이번에는 방식이 바뀌었는데


이런식으로 투표 퀘스트가 하나 뿐이고


투표를 할 케릭터를 선택하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인사한다.

플레이는 해당 투표케릭터로 할 수 있어서 좋다.
미리 스킬이나 뭐 등등 볼 수 있으니깐 ㅎㅎ

저번에 당첨됬는데 ..
이번에도 당첨되면 정말 좋겠네..


다음번에도 기분좋은 근황을 작성하면 좋을 것 같고

..
.. 
근황을 쓴다는 거는
블로그 포스팅 할게 없다는건데

좀 더 부지런하게 준비해서
제대로 된 포스팅을 해야 할 것 같다.

..
...
..
개발 블로그인데
어느 순간 게임 블로그가 되버렸다.

개발하고 있는 거나 느낀거
에러처리 등등 해야 하는데

솔직히 귀찮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