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9월 27일 화요일

불의 단서 제로 리뷰 & 공략 (1)


불의 단서 제로
홈페이지 : 공식, 카페
출시일 : 2016-02-22
원스토어는 3000원, 구글플레이는 3500원 입니다.
그래서 저는 원스토어에서 구입했죠 ㅎㅎ

불의단서 제로는 
불의단서 1, 2에 나온 탐정 빌 발모어의 과거 이야기입니다.
불의단서 1,2에서 자꾸 과거 떡밥을 던졌는데 아마 이 이야기를 풀어줄듯 싶네요

.. 구입한지 몇달 지났는데
다른 시리즈를 끝내고 이제서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ㅎㅎ




불읜 단서 제로..!


미래의 한장면이 나옵니다.
하지만.. 이 장면은 불의 단서2때 많이 본것 같은... 그곳..



상반신 누드로 일어나는 빌 발모어


빠른 환복후
누군지 모르는 여자를 슬쩍 쳐다보고 나갑니다.
(사람을 잘 믿네요)


익숙한 디자인과 문제


어디일까...


여기입니다.



의문의 사내가 용의자를 찾고 있습니다.
어느 건물안에 들어가니
용의자로 보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누가 수상할까요?


...틀리면 바로 죽네요


가차없이 죽습니다.


..


세이브를 이상하게해서 초반 오프닝만 4번봤습니다.
skip 버튼은 신의 한수!


녀석은 도망치죠


불의단서 1,2 시리즈와 같은 시스템입니다
행동을 선택해야 하죠


악당답게 인질을 잡습니다.


반항하는 군요
좋습니다.


반항의 대가는 총알 한발


깔끔한 마무리를 하지 않으면 반격당하죠


하지만 빌 발모어가.. 늦게나마 나타나서 구해줍니다.


친절하게 팩트 폭력을 행사하며 비꼬아줍니다.
사내의 이름을 칼 잭슨
불의 단서 1,2 부터 나오는
과거의 동료 입니다.


그리고 빌발모어는 약속장소에 다시 가는데..
괴롭힘을 당하는 사내를 만납니다.


..선택지가 나왔는데 도와준다고 해줬습니다.


..! 홍위시엔!
불의단서 1에는 아는 사이인데
이 때 당시에는 모르는 사이 인가 봅니다.


오히려 걱정해주는 피해자


역시 인간은 도구를 이용해야 하죠


템빨에 밀린 사람들


루퍼트...
이 녀석의 정체는 ...
아마 이번 불의단서 제로에는 상관없겠지만 ..
----------------------------------------------
무장열차 로드널호의 비밀에 나오는
사건의 주범입니다.
이 녀석 구해줬더니 원수로 값았네
똥물에 튀겨죽일...
----------------------------------------------


약속장소에 도착!
...



집에 가니 강아지와 점쟁이 처럼 생긴 여자가 있네요


칼은 여자와 함께 즐거운 밤을 보내는데



빌은 혼자 술마시러 왔습니다.
처량하네요


겁나게 쌘 술은 2잔 연거푸 마십니다.


그러다가 바텐더가 가짜금화가 있는거 같은데...
저울이 거의 고장나서 3번밖에 사용 못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리가 도와줍니다.


3번인데
간단합니다.



정답제시를 할줄 몰라서 3번을 다쓰다니 ㅠㅠ
2번만에 끝낼수 있습니다.
정답제시는 저렇게 맞는 금화를 저기 드래그엔 드랍 위치에 놔두면 되요

푸는 법은
---------------------------------------------------
아무거나 3개씩 양옆에 올립니다.
한쪽이 가벼우면
그 3개묶음중 2개를 각각 올리고
2개중 하나가 가벼우면 그게 정답이고
똑같으면 2개를 제외한 나머지가 정답입니다
---------------------------------------------------



풀어주면 술을 마음껏 마시게 해줍니다.



이렇게 첫째날이 끝납니다.
..

아직 많이 못해서 짧네요
..

이상하게 손에 안잡히는 불의 단서 제로입니다.

스토리 진행하면 분명히 재미있을텐데..

요새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은것도 있고...

어쨋든 다음에는 둘째날부터 시작입니다.

댓글 2개:

  1. 항상 재밌게 잘보고 있습니다.글을 맛깔나게 잘쓰시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재미있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