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8월 17일 수요일

이너스 게임즈의 신작 - 무장열차 wartrain : 로드널호의 비밀



무장열차 wartrain : 로드널호의 비밀
출시일 : 2016년 8월 17일

제작 : 이너스게임즈
홈페이지 : 공식, 카페,
다운 : 원스토어
구글은 아직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우연히 메일 확인하다가 신작이 나왔다는 소식을 알게되었습니다.
무척기쁘네요!
그리고 퀄리티도 향상된거 같아 팬으로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아직 플레이 못한관계로 간단하게 소개와 기대감만 표현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소개 페이지에 가보시면 알 수 있어요!


저는 일단 흥분을 가라앉히고 일을 마친 뒤 집에가서 구매할 예정이죠 ㅎㅎ
... 아직 불의단서 제로도 안깼는데...

소개 페이지에 가보시면 알겠지만 전작
과 같은 방탈출 게임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심플하게 전개되는 스토리와
심플 할 것 같지만 심플하지 않은 난이도를 접하게 되겠네요.

등장인물은 ... 까먹었었는데
우리의 탐정 빌 발모어
그를 따라다니는 조수 빌리 조
걸어다니는 도서관 사뮤엘 잭슨
??? 제인 이스턴

이 4인팟과 나머지 새로운 인물들인 것 같습니다.


기본 인터페이스는 기존 시리즈와 같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케릭터나 배경 퀄리티는 상당히 올라간 것 같네요.

불의단서1은 배경,인물 모두 2D 였고
불의단서2, 랜더성의 비밀, 불의단서 제로는 모두 3D였는데

이번에는 인물은 2D, 배경은 3D 인것 같습니다.


아.. 인물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좌측부터
빌 발모어, 빌리조, 사뮤엘 잭슨, 제인 이스턴 입니다.

이게 얼마나 발전한거냐면..
알기 쉽게 일하다 말고 정리해봤습니다.
솔직히 이거 정리할시간에 직접플레이를 해보는게 더 좋을 것 같지만....


먼저 빌 발모어

불의단서1
.. 그냥 악당처럼 생겼습니다.

불의단서2, 랜더성의 비밀
그나마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탐정으로 보이네요




그다음 빌리조는
불의단서1 ...?? 남자?
솔직히 거의 끝날때까지 남자아이인줄 알았습니다.

불의단서2 부터 소녀로 변했죠



사뮤엘 잭슨
불의단서1
그냥 스처지나가는 노망난 늙은이 인줄 알았는데...

불의단서2
늙은이라 그저 그렇습니다.


제인 이스턴
불의단서1 에는 출현하지 않아요
불의단서 2
이 후로 안나올줄 알았는데
계속 나오네요





정말 이 마이너한 장르에
계속 게임을 제작해주는
이너스 게임즈 사랑합니다.

솔직히 불의단서1 나왔을때
대충 퀄리티 보고
"다음작품을 볼 수있을까..?"

라고 생각했었는데

벌써 게임이 5번째 작품이네요
(불의단서1,2,제로 , 랜더성의 비밀, 그리고 무장열차)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