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7월 31일 일요일

하얀고양이 테니스 출시!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whitecattennis
다운 : 안드로이드 / 아이폰은 알아서 ..



예전부터 출시 한다는 소식만 접하고 언제 출시하는지 몰랐는데
어제(2016-07-31) 하얀고양이 공카에서 소식을 접해서 -_-
바로 다운 후 실행!

그래픽은.. 깔끔한것 같으면서도 뭔가 좀 이상한느낌 ?
게임은 뭐 그냥 저냥 운이 좀 필요한 테니스 게임입니다.

계속 해보고 있는데 아직까진 할만합니다.
뽑기도.. 아 ..


코로플..
코로플 게임은 이게 2 번째인데
로고가 하얀고양이프로젝트보다는 더 심플하네요


기본 UI는 하얀고양이와 비슷합니다
디자인만 변경된거 같네요



주인공이 뭔가 블링블링





초반 오프닝 동영상? 이라고 해야 하나
오프닝입니다.
잘 만들어져 있네요 ㅎㅎ



귀여운 캐트라와
스토리 섬
3D로 귀엽게 잘 표현 되었네요





튜토리얼을 진행한뒤 실제 경기에 들어가는데
정말 간단한 테니스게임입니다.
단.. 스테미너나, 중간에 랜덤으로 주는 아이템(스테미너)
그리고 어느정도 플레이 하면 쓸수 있는 스킬
그리고 테니스 볼의 구질등이 있네요

스테미너는.. 아 .. 4성을 반드시 뽑아야 하는 이유..?
이게 뛰어다니거나 행동하면 스테미너가 떨어지는데
다떨어지면 엄청나게 느립니다.




승리!
결과 화면은 똑같아요
소울이랑 룬 골드 시스템도 같습니다.

달라진게 있다면
소환 티켓 포인트?

100포인트가 모여야지 뽑기권1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스토리를 클리어후 얻어서
 뽑기권을 획득후 뽑기를 진행하는 겁니다.

쥬얼이랑 좀 분리를 한것 같네요


그리고 스토리 모드 말고
탑이라고 있습니다.
.. 아마 무한의 탑..?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며 차근차근 올라가는 형태입니다.
즉 멀티죠 ㅎㅎ




1층 튜토리얼
이게임 또한 파티를 꾸려서 진행하는 겁니다.
오른쪽 스샷처럼 케릭터를 중간에 변경해서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한번도 안지면 퍼펙트! 완전승리!
.. 보상을 더 주는지는 모르겠네요



탑 튜토리얼 까지 마치면..
드디어 기다리던 뽑!기!



아 이것도;; 테니스 공이..
기본공 -> 회색공 -> 골드공 
.. 이게 있습니다.
골드공이 되어야지만 3성이상이 나오는 미리 알 수 있는 시스템..


결과는 패! 망!..

이걸 보고 공카를 접했는데 4성 확률이 정말 극악이라고 하던군요..

하긴 저도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처음 리세마라 당시
3일 걸렸습니다. 3일


...
그래서 리세마라

다행히 2번째에 나왔네요
리세마라는 대략 7~9분정도?

튜토리얼은 왠만하면 다 스팁가능하고
경기 2번정도만 하면 됩니다.




파티 시스템은 똑같습니다
단 4명->3명으로 줄어들었을뿐..




렙업 시스템도 소울 / 룬 으로 같아요
생긴것도 같습니다
그래서 어색하지 않네요



다시 타워로 가라고 하네요


타워에 가니 미라
..



빠른 퍼펙트 승리




그러니 이제는 무기뽑기..
무료라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한번에 2회소환이라고 되어있네요

무기(라켓)
장비(신발)
이렇게 2종류가 나옵니다. 



신발 4성!..

솔직히 다시 리세 하려고 했는데
극악확률과 장비 4성까지 나와서 그냥 하는 중 입니다.



스토리 진행하면 새로운지역이 출현한다든가.




보상은 선물함
출석 선물
저것처럼 경험치 / 룬 / 소울 / 골드 2배 주문서등이 있어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선물매치..

등 하얀고양이와 기능이 같아서 우려먹기..
보다는 같아서 좋았네요
적응하기도 편하고



한가지 다른 소환 티켓!

10장 모아서
10+1 하는게 좋을듯 하지만
저는 그냥 얻는 족족 뽑았습니다.







물론 결과는 ...T_T
아직 같은 케릭나온적은 없네요
한계 돌파 시스템도 같은걸로 보이던데..


팀(길드) 시스템이 있었네요

탑 10층 이상 돌파하면 가입할 수 있고
20층 이상 돌파하면 팀(길드) 생성이 가능합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아서 기능은 모르겠네요


어쨋든 어제 좀 해서 13층 돌파!
아마 중국이랑 서버가 같아서
..중국인을 더 많이 봤습니다

한국인의 명예를 걸고..
이기고 지고.. ㅎㅎ



.. 이런식으로 상대방을 알려줍니다.
처음에는 저렇게 가려놓고..
..
실체가 밝혀 집니다.
4성 2명에 레벨이..

결론 은 찢김

매칭은 아직까지는 문제가 없네요
바로바로 매칭됩니다.

5점 승리에
4점부터 동점될시 듀스 시스템도 존재하고요

나름 쫄깃합니다.
4:0 으로 이기고 있다가 ;;
스테미너 관리 & 스테미너물약 운 으로 인해
뒤집어지기도 하고 ;;..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보다는 재미가 덜 할 수도 있고
나름 경쟁으로 희노애락을 느낄 수도 있고..

나쁘지 않네요

.. 뽑기만 더 잘 뽑혔으면...

아직 4성이 크라이브 한명이라..
크라이브에 소울 / 룬을 올인하고 있는데
힘들어요 ;;
제쪽에는 스테미너 물약이 안나오고
상대방에가 나올때는.. 아....
이 운 요소가 승패에 너무 큰 영향을 끼칩니다 ..T_T


 앞으로 어떻게 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