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7월 28일 목요일

다시 돌아온 리듬스타


제작 : perplelab
다운 : 구글


피쳐폰 시절부터 인기가 있었다고 하지만
저는 기억에 없네요 ;;...

어쨋든 리듬게임이 출시되었으니 
한번 플레이 해봤습니다.
(리듬게임 좋아하거든요)

플레이 방식은 한판당 하트 소모 하는 방식입니다.
MAX 5개까지 채워지고요

레벨업 하면 다시 채워지고
친구를 통해 하나씩 얻을 수 있고
물론 결제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유이용권도 있고요 ㅎㅎ




설치후 200메가 정도 추가로 받더군요
그 뒤로는 아직 추가로 받은 데이터가 없습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구글 로그인이 됩니다.
(원래 구글화면 뜨면서 물어봤는데 이제 자동으로 바뀐듯)

그리고 스샷은 못찍었지만 
학교등록이 있습니다.
안해도 되는거 같지만 하면 보석을 준다고 해서 ㅎㅎ



게임 모드는 이런식으로 스테이지 모드랑
자유모드가 있습니다.

자유모드의 노래는 레벨업을 하면서 추가로 뜨는 노래만
플레이 할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물론 결제하면 할 수 있을겁니다.



;; 리듬게임 특성상 해당 스테이지를 포기할꺼 아니면
스샷찍기가 힘들어서 ;;..
그래서 안찍었습니다.
스테이지 시작은 저런식
시작하면 초반에 짤박하게 팁을 알려주는 창이 뜹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위와같이 획득한 점수 및
저의 플레이 상태를 알려주네요 ...



레벨업!

보시는봐와 같습니다.
자유모드 노래가 하나 열려요

그리고 하트가 모두 채워집니다.
덕분에 생각보다 오래했네요


음악은 제법 있습니다.
단.. 자유모드에서 할려면 렙업하거나
골드나 보석을 줘야 많이 즐길 수 있죠

스테이지 모드에서는 거의 다른노래들이 나와서 한번쯤은
플레이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난이도는
3,4,5,6,9 key 가 있습니다.

3,4,5 까지는 기존 비트매니아, ez2jd, , djmax, 등등과 같습니다.


나름 이런 류 게임 못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았는데..

6,9 key가 ...
처음접해보는 저로서는 당황스럽네요
123 은 456 순으로 화면에 나옵니다.

이제 내려오는 노드가 어렵지는 않은데.
방식이 적응이 안되네요

여러판 했지만 서로 꼬이게 내려오는 순간....
;; 아직도 적응이 안되네요
뇌가 기존방식에 적응되어 있어서그런가....
그래도 색다른 방법으로 뇌를 사용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케릭터를 장착할 수 있어요
역시 요즘 게임은 뽑기 시스템이 존재해야 잘 팔리나 봅니다.
거의 기본 옵션이죠 ㅎㅎ


뽑기 및 가격
생각보다 가격이 쌔네요
무료충전소에서 다른 앱을 깔면 보석을 얻을 수 있긴 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안줘요 ㅎㅎ




뽑기 화면
..두근두근..


콩닥 콩닥..!!


등급은
D , C, B, A, S
정도로 나뉘는것 같습니다.

각각 능력치가 있는데 자세히 보지는 않았어요

사전등록으로 얻은 뽑기권으로 얻은 B급
나머지는 골드 뽑기..

ㅠㅠ..



그리고 아마 주기적으로 열릴 것 같은 대회
고생해서 6key 까지는 클리어 했는데
9key 난이도는 ;;;..
아직까지 저에게는 어렵네요



스테이지도 12판정도로 나뉘어져 있어서
모두 클리어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스테이지에 들어갈려면
골드나 보석을 소모해야 진입할 수 있구요



예전 오락실의 비트매니아 부터
ez2dj..
psp의 djmax 등
계속 즐겨온 리듬게임

어느 순간부터 안하게 되었는데
가끔 하고 싶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귀찮아서 안했죠 ㅎㅎ

오랫만에 하는 리듬게임..
색다른 방식때문에 좀 더 플레이 할 것 같네요
6, 9key를 재패하면 
굳어있던 뇌가 다시 움직일 지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