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2월 20일 토요일

PIXELO(픽셀로)


PIXELO(픽셀로)

Developer : Megusta games
Price : 2000\ (현재 선착순 무료쿠폰 배포중)
Genre : Brain Puzzle
Version Reviewed : 1.0.84
App Reviewed on Vega Iron2

Rating (5)
Graphics : 4.0
Sound :   ...?
Intuitiveness : 4.0
Replay Value : 4.0
Overall : 4.0?


ㅁ 특징
- 500개 이상의 퍼즐
- 매일 한개의 새로운 퍼즐
- 100개 이상의 뱃지와 프라이즈로 퍼즐을 더 쉽고 재미있게!
- 다양한 사용자 환경설정과 옵션
* 배경화면 색, 테마 지원
- 5*5 부터 20*20 까지의 퍼즐 사이즈
- 두가지 컨트롤 지원 : 가상 패드, 터치
- 자동저장 기능
- 통계 기능
-구글플레이 지원
ㅁ 업적
ㅁ 리더보드


뭔가 했는데 스크린샷 보자마자! 무슨게임인지 알겠더라구요

옛날에 재미있게 했던 네모네모 로직! 입니다.

스샷과 함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처음에 이름을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입력!


옛날 패밀리 게임화면을 연상시키네요
역시 도트!


스테이지 모드
저 T 가 뭔가 했는데..
하고나니 튜토리얼입니다. ㅎㅎ


스테이지를 선택하면 
시간 / 성공횟수 등 정보가 나옵니다.


튜토리얼~


터치펜 모드와 컨트롤러 모드가 있습니다.
저는 컨트롤러 모드로 진행했습니다.
잘못터치하면 ㅠㅠ 암걸릴까봐


클리어!


이런식으로 정보가 나오네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위와 같이 오른쪽 / 하단의 스테이지가 열립니다.
소소하지만 괜찮은 시스템인 것 같은데
오른쪽은 현재 난이도로 쭉쭉 가는거고
하단은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난이도를 껑충~ 
뛰어 올라 가는 느낌입니다.


저는 오른쪽 스테이지로 고고!


클리어!


위와 같이 클리어 하면
해당 모양으로 나옵니다.


게임 플레이를 보면
숫자가 회색 / 검은색으로 되어있는데
검은색부분은 아직 채워야할 것이 남은거고
회색부분은 모두 소진한 것을 표현해줍니다.
뭔가 시스템이 세심하게 잘 표현해줬네요


그리고 잘못된 곳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빨간 X로 표현합니다.
회색 X 는 제가 선택한거구요
틀려도 다시하는게 아니라
틀린 표시를 하고 진행되는 형태라
난이도가 어려워도 깰수 있게 해놨네요
시스템 정말 맘에 듭니다.


클리어!


클리어!


폭풍 클리어..
이 난이도에서는 한번 틀려서 
실패횟수1이 나왔네요 ㅠㅠ



... 이게 상어라니..


난이도가 좀 올라가니
칸이 커집니다.
그래도 아직은 쉬움!




프로필에 보니
뭔가 케릭터 같은게 있습니다.


능력치도 있네요
게임 플레이 하면서 얻은 골드로 구입 가능합니다.


구입!


장착!


옵션 화면입니다.
뭔가 세밀하게 있네요


바로 잠금 해제 할 수 있지만
재미의 요소를 떨어트릴것 같고
골드의 양을 떨어트린다고해서 ㅋㅋ
안열었습니다.


언어는 영어 / 한국어를 지원하네요~
글로벌 게임!


이렇게 쭉쭉 클리어 했습니다.
하단으로 가다가.. 오른쪽으로 간것은..
더이상 스테이지가 없을 줄 알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니깐
똑같이 하단쪽 스테이지가 열리더라구요 ;;
그 때 부터 아래쪽 스테이지로 진행했습니다.




..
..
..

시스템이 소소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게임 룰도 간단하고
재미있고
도트라 나름 귀엽고!

여러가지로 재미있네요

짬짬히 할만합니다.

그리고 적당히! 머리쓰는 것도 있고 ㅎㅎ

역시 적당히 머리쓰면서 하는 게임이
저에게는 제일 맞는 것 같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