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2월 22일 월요일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화이트 아일랜드 두번째!




초반 게임 진행을 끝내고
드디어 백도로 떠납니다.
달랑 100원들고 가네요
백도로 가면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는데.
이제 플레이에 제약이 생긴다는 말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코인을 사서 아이템을 사는 방식입니다.


코인 가격을 이렇구요
대략 26000원 정도면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하네요


1장!





백도로 넘어가니 다시 데이터를 다운받고 설치합니다.
데이터 다운은 금방인데
설치가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립니다.

 

무료의 제약은 플레이 시간으로 하네요
15분 입니다. !!

15분.. 다 안쓰고 딴거해도 저 플레이 시간
채워지지 않습니다.
일단 모두 소모해야 대기 시간이 생깁니다.



이런식의 퍼즐게임도 중간중간 있네요


이용시간이 되면 저 팝업이 뜨면서 강제로...


이곳으로 이동합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15분 티켓 주네요
대기 시간은 처음에는 2시간 입니다.



대기 시간이 끝나면 알림으로 알려주고
들어오면 이렇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2장!


게임 진행방식 중 선택지는
위와 같이 정렬되어 있지 않고
띄엄띄엄 있습니다.


물론 ㅠㅠ 잘못하면 게임 오버 ㅠㅠ 으헝..
마지막 저장한 곳 부터 할 수 있으니.. ㅠㅠ 
저장 잘하세요


그래도 사람과 대화하고 있으면 좀 기다려 줄 수 도 있는데..
자비 없는 하얀섬은 강제로 대기 화면으로 끌고 갑니다.


이번에는 4시간 ㅠㅠ... 설마..가 사로 잡아용


3장!


뭐.. 이러한 퍼즐게임도 있네용


두둥 6시간!..
설마.. 이런식으로 2시간씩 늘어날려나..?



그래도 나름.. 대기 시간 끝나면 알려주긴 합니다.


..
..
아직까진 기존에 나왔던 화이트 아일랜드와
크게 다른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스토리야 .. 뭐 그렇고
진행 방식이라든지.. 아이템이라든지..

애니메이션이나 삽화가 좀 다른 정도?

..
좀더 진행해 봐야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