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2월 20일 토요일

두둥실 내새끼



Developer : 1506호
Price : 1,100\ (현재 선착순 무료쿠폰 배포중)
Genre : Casual
Version Reviewed : 1.0.4
App Reviewed on Vega Iron2

Rating (5)
Graphics : 4.0
Sound :   ...?
Intuitiveness : 3.0
Replay Value : 3.5
Overall : 3.2?


-게임 설명-
우주에서 미아가 되어버린 귀요미 강아지!

주인을 찾아 멀리멀리 더 멀리 점프해보세요!
동전을 모으고 미션을 완료해서 강아지들을 더 모아보세요!

-Feature-
  - 50 마리의 귀염 터지는 강아지들
  - 30개의 그다지 어렵지 않은 미션
  - 글로벌 랭킹


인디게임이 유명세로 타고 있고
현재 네이버에서 이벤트로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는 게임!

처음 봤을때는 단순히 플래피 버드류 게임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도트지만 개가 정말 귀엽습니다 ㅋㅋ

그럼 스샷과 함께 리뷰를~!



첫화면!
회사 로고가 없는 게임은 오랫만이네요


설정 화면은 심플합니다.


시작하면 먼저 미션이 나옵니다.


시작하면 파워게이지가 위의 2개의 사진처럼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물론 풀파워 상태가 가장 좋겠죠!



점프!
공중에 있으면서 코인을 먹고 멀리가야 하는 게임입니다.
가만히 놔두면 떨어지고
화면을 터치하고 있으면 천천히 떨어집니다.




그리고 게임 도중 하단에
저렇게 빨강 / 초록 바와
경고 표시가 화살표와 함께 나오는데..
처음에는 뭔지 몰랐습니다 ;;


바닥으로 떨어지면 바로 죽는게 아니라
튕겨서 다시 올라가는데

빨강 / 초록은 좀더 높이 올라갈수 있게 하는 점프대이고
경고표시는 함정으로 바로 게임 오버 됩니다...
(설명좀 해주지 ㅠㅠ)


바닥에 떨어져서 더이상 못올라가면
게임 오버!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케릭터라고 할 수 있는 개들이 무척 많습니다.
그래서 하나 구입!


사고나니.. 더 싼 개들이 있었네요 ㅠㅠ 싼걸로 여러마리 사볼껄..
그리고 오른쪽 스샷처럼 미션으로만 얻을 수 있는 개들도 있네요..


..
..

단순하지만 나름 타이밍 잡고 
떨어져서 발판밟고 올라가는게 
나름 난이도가 있더라구요

할만합니다 ㅎㅎ

게임은 단순한데 .. 발판 표시같은거는
한번쯤 설명해주면 좋았을것을...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그래도.. 할만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