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3월 21일 화요일

하얀고양이 근황 - 11장 공개, 마왕용사 교체 한정


다음날 수상한 보상은 뭘까 궁금했다.


?? 뭐지 하다가
sp 1% 건물이란걸 나중에 알게되었다.



....많고 많은 4성중에 왜 하필 ..



파티 1.5배하는데
빨리 깨야 하는데 ...


어느덧 소울도 이만큼이나 모였네 ..


11섬이 열리더니 메인이 변경되었다.



몇달만의 11섬인지 모르겠다.


어쨋든 밀린 미션을 클리어



마왕 용사 미션과 BGM을 열어놨다.


온천섬도 이제서야 깨기 시작 ..


오랫만의 다운로드.. and 4성!


뭐 좀 하니깐 주네


갑자기 하얀고양이가 다시 재미있어졌다.
역시 뽑기가 잘되야 되는건가!?


선물함 정리하면서 합성완료하고


오랫만에 무기 교환했다.
오스크롤 깔맞으로 ㅎㅎ


물론 풀 합성 ㅎㅎ
무기스킬은... 한 2천만원 썼는데 안떠서 그냥 미뤘다.


기분좋아서 올클리어.


소울 보드도 모두 만렙을 찍고


무기도 풀강화/진화 했다 ㅎㅎ

기분이 좋다 ㅎㅎㅎ



이제 밀린 미션들을 끝내야 하는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