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3월 14일 화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 진화로드 / 만렙 100으로 확장



메인 이미지는 변하지 않았다.


럼블 2배 보상과 결제 보상
그리고 미션 8-8-4 클리어 보상이 들어왔다.


설마했는데 진화로드2!
언더그라운드 익스때문에 6성진화한 사람들은
또다시 고통을 받을 것 같다.


..새벽의 11뽑 ... T__T

하지만 다른 친구의 소환방송을 본뒤 뭔가 느낌이 와서
단뽑을 했는데!!! 두근두근두근~!


어느덧 2돌이 되었다.


진화로드 덕분에
5성재료를 좀더 모아야 겠다.


진화로드2 기념 보상이 빵빵하다.
최소한의 양심은 있다 ㅎㅎ
4성 확정권2 + 500스테미나


??? 정말 안나오는 2명이 나왔다 ;; 퍼주는건가 운이좋은건가.


어쨋든 둘다 안쓰지만... 한돌 ㅎㅎ



소혼술 결과 ...




9일차도 완료


뜬금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나온기념 쿠폰 뿌려서 등~록~


드디어 신템 A급이 나왔다 ^___^


........



10일차 완료


....


재료다


언더극 보상


!!! 포기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두근두근!!!

요새 안쓰는 헤스티아가 1돌이 되었다.
좀 더 고돌이 되어야 다시 쓸텐데 . . . .



11일차..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갑자기 잘 모이는것 같다.


저번 투표 보상 ㅎㅎ


어느덧 86렙이 되었다.


언더 익스 보상 ...


T__T


드디어 리버스 코인 9만이 넘었다 ...
스킨을 달라!


12일차


진화로드 이벤트도 있고
쫄작이 빠르다고 해서 6성을 올려봤다.
.. 뭐 레이드에서도 활약할수 있으려나..?


...


마일리지가 가득 찼다!!!




요새 자주 나오네


악세 던전을 안돌아서 그런지 ;;
첫 악세 15강이다.


소혼술 .. T__T


언더 익스 보상


저번에 먹고 냅뒀다가 합쳤다.


재료~!


전자 상점에서 구입


새벽의 22연차!!!


내 아슈가 벌써 3돌이다.


럼블 마일리지


재료~


13일차


럼블 상점에서 오르골이 또 떠서 구입


ㅎㅎㅎ


플레티넘 보상~


....아 ...


15강 템


재료~



아..


이것도 어느덧 1주일 남았다.


간단한 퀴즈로 크리스탈을 줬다 ^__^






언더 익스 보상
마술봉은.. 나오는건가?


.....  T__T


화이트 데이라고 보상을 줬다..


15일차.


피버를 채우고 가지 않았는데
다비만나서 고생했다..


그러다가 점검

이제 레이드 시즌2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