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12월 13일 화요일

하얀고양이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시작했다.




크리스마스 섬급 이벤트와 함께
애들이 나왔다.. 나올 수 있을까?

이미 400개 넘개 썼는데 T_T


하지만 크리스마스 이벤트들이 죄다 나왔다.



그래서 아껴두었던 섬을 깨기 시작했다.


특이한건 스테이지 중간에 특정 몹을 잡으면
선물 상자를 준다.

  

 1년전에 깨서 그런지 10쥬얼로 변환되는 케릭터랑 건물을 받아서 
쥬얼을 좀 더 받을 수 있다.


1주일동안 못먹다가 
드디어 나왔다.
좀 더 .. 나오겠지?



한달정도 미루어진
한국 1주년 한정 케릭터 나머지들이 신기해방 되었다.
다들 평가는 날아오른다고 한다.
히힛
근데 언제 써보지 ..




그러던 도중 티나가 드디어 나왔다 T_T
감동이다.


그다음에는 스타룬 ..
8명중 3명밖에 없는데.. 왜 ..

2016참곰 2차가 떠오른다...
시즈쿠와 이사미가 무지개룬을 엄청 들고 나왔었지 ...


이번에 멀티 하다가 안되서보니 업데이트가 되었다.
업데이트 되면서 처음 화면이 바뀌었다.




이번에 그동안 미루었던 멀티와 이벤트를 몰아서 깼다.




힘든 멀티였다.
토나오는줄 알았다.
다음부터 그때그때마다 다해야지 ..




월요일 수상한 랜덤보상과
오류보상
물론 무지개룬으로 바뀌었다.

...

이제 다음에는 교체한정이 나오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