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12월 6일 화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저번 근황으로 부터 2주후!


5성안나와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드들을 승급했다.



그 기념으로 11뽑기를 해봤으나 ....




공식카페 20만명 기념으로 크리스탈과 이것저것 줬다.(3성)
크리스탈은 다음날을 기약하면 아껴두었다.


그러다가 드디어 언더하드를 클리어 했다.
포기 / 재시도 / 포기 / 재시도 하니깐 되긴하드라
예전에 하던 킹오브모바일이 떠오르는 곳이었다.


전투력은 40000 ~ 41000
힘들었다.



그 기념으로 뽑았는데 . . !
그래도 아르테미스가 나왔다.
첫 4성뽑기 이후로 처음봤다.



드디어 1돌을 해주었다. 
원래 강력했는데 더 강력하겠지?


그 다음날 잠에서 깨어나 마음속으로 기도를 하면 11뽑기를 했다.
!!
솔직히 믿지는 않았는데 확실히 확률이 올라가긴 올라갔나보다
저번에는 아르테미스 이번에는 마프데트
기분이 좋다.


제법 4성이 모여서 기분이 좋다.



미션때문에 하는 럼블 순위
상관없다. 크리스탈 좀 받으면 되지



언더하드는 한번깨니깐 요령이 생겨서 이제 계속 깨고 있다.


기상과 동시에 11뽑!
... 새로운 4성이 나왔네 ^__^


슬슬 6성 만들 준비를 해봐야겠다
그래서 만렙찍고 갈아버리려고했던 애들을 진화시켰다.




언더하드를 위해 레다를 5성으로 올렸다.
그 뒤로 조금더 편하더라.


업데이트 되면서 만렙 확장(80)
시나리오 7장이 오픈되었다.


근데 5성은 나오지 않는다.


이녀석은 쓸만하다고 해서 일단 S어펙 찍어봤다.


근데 5성은 나오지 않는다.


언더하드! 근데 빡새다.


5성은 나오지 않는다.


재료로 쓸려고 진화


쫄작에 좋다고해서 다비를 5성으로 만들었다.
근데 구리다.
... 풀돌을 해야하나?




재료로 쓸려고 진화했다.


5성은 나오지 않는다.
뭐.. 대신 레다와 다비가 나왔으니 ..뭐 ..


방송에 들어가길 잘했다.


럼블 보상도 어느세 꽉차서 받았다.


리버스도 하다보니 4만개까지 얼마 안남았다.


언더하드! 요새 계속 빡새다.. 난이도를 올렸나?


근데 5성은 나오지 않는다.


마일리지가 가득찼다!
 

두근두근


...
이녀석이 그 떡볶이라고 불리는 녀석인것 같다....


5성은 나오지 않는다.


언더 하드!


5성은 나오지 않는다.
그래도 뭐.. 다비 나왔네 ..


재료로 쓰기위해 진화!



상점에서 거금을 들여서 산 A할버드도 이제야
풀진화를 시켰다.


언더하드! 비키니가 나왔다.
누굴 입히지.


오토 돌리다 보니 어느새 68이다.


너도 재료다.


이제 얼마 안남았다. 하루 이틀이면 될것 같다.


언더하드!



럼블은 미션만 하고 잇는데.
이상하게 순위가 오른듯 하다.
다들 많이 접었나?


새벽까지 다른게임을 하면서 밤을 지새우다
4시가 지나서 뽑아봤는데!!!!
오랫만에 5성이다!


뭐.. 이쁘면 됬지!
기분이 좋다.


블로그 포스팅 할려고 스샷찍은거 올리면서보는데
눈물 나온다.
더럽게 안나오네

근데 하얀고양이도 더럽게 안나온다.
요새 재수가 없는건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