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2월 18일 목요일

Alien Star


Developer : woriwana
Price : 2000\ (현재 선착순 무료쿠폰 배포중)
Genre : Arcade
Version Reviewed : 1.0.6
App Reviewed on Vega Iron2

Rating (5)
Graphics : 4.0
Sound :   ...?
Intuitiveness : 3.0
Replay Value : 3.5
Overall : 3.3?


-게임 목표-
알수없는 이유로 우주의 별자리들이 사라졌다.
별자리가 사라지면 우주 공간은 어그러지기 시작하고 다시한번 빅뱅이 일어나 모든것이 초토화된다.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별자리들을 서둘러 복원시키자.
우주의 운명의 당신의 손 끝에 달려있습니다.


-특징-
- 귀여운 외계인들과 함께 별을 만들고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짧고 굵게 별 만드는 것에 몰입 할 수 있습니다.^^
- 보상을 통해 외계인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먹이, 공격력등 다양한 요소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게임 구성은 단순한 편인것에 비해 심오(?)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130개가 넘는 스테이지가 존재하고 모든 별자리가 완성되면 엔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게임 엔딩을 보신다면 한층 성숙해진 자신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개발자 한마디-
1인 게임 개발자로 처음으로 도전해보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결과에 따라 차기작을 만들수 있고 없고가 정해집니다.
어려분의 작은 도움이 또 새로운 게임의 발판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인디 게임 모두 화이팅~!!



네이버 스타트업 개발사 응원 캠페인 2014 이벤트!
중인 Alien Star 입니다.

장르는... 스와이프 숫자 퍼즐 + 먹이주기?
라고 해야하나 ;;

기본적으로 스와이프시켜서 숫자를 결합하고
그 결합된 것으로 외계인을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
..
설명하고도 좀 애매하네요

그래서 방대한 스크린샷을 찍어놨습니다.
스크롤 압박! 이니 ..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ㅎㅎ



woriwana
우리와나  라는 말이네요



메인과 옵션창
기본적인 메뉴들이 있네요



크레딧과 게임방법 화면
1인개발이라고 하셨지만 역시 리소스부분은 다른분에게 맡겼나보네요 ㅎㅎ
게임방법은 ... 저런식입니다. 


뭔가 스토리가 있습니다....! 


화면내에 있는 각 버튼들을 설명해 줍니다.
그리고 스테이지 화면~



스테이지는 이런식으로 전단계를 클리어 해야 지나갈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누르면 오른쪽 화면이 나오게 되요



첫스테이지라 그런지 튜토리얼 입니다. 


하라는 대로 하면 



클리어!
바로 다음 스테이지! 




위의 4개의 스샷의 설명과 화면처럼
이상한 외계인을 먹여 살려야 합니다.
먹이주는 것도 업그레이드가 있어
처음에는 한개씩 주지만 업그레이드 하면 2개씩 줍니다. 


시작!..
빨리 먹이를 만들어서 먹여살려야 합니다..
작은 외계인이 먹고 자라서 저렇게 징그럽게 커지네요



클리어!


업그레이드나 정보창에 가면
좀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종료!...



...
...



게임 인터페이스는 깔끔한 것 같습니다.

게임내 일러스트는..
조금 약한 느낌? 이라고 생각하네요
그래도 나름 귀엽습니다.

게임 방식은..
이 게임형식을 처음 내놓은게;; 어딘지 모르겠지만
요새 많이 보이네요 ㅎㅎ

저는 이상하게 이 룰이 재미없더라구요 ;;
주위 다른사람들은 정말 재미있게 하던데
지능이 딸려서 그런가 ㅠㅠ

어쨋든 전반적으로 괜찮은 게임인 것같습니다.
..
..

다만 제 취향이 아닐뿐 ㅠㅠ

...
안해보신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ㅎㅎ~



ps.. 구글 블로그 이미지 추가하고나서 쉽게 위치 변경하는 법을 처음 알았네요;;
리뷰 방식이 조금? 발전 할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