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2월 20일 토요일

10주년 기념프로젝트! 화이트 아일랜드!



Developer : VisualShower Corp
Price : 0.00$ (부분유료화)
Genre : Cinematic Thriller
Version Reviewed : 1.1.1.0
App Reviewed on Vega Iron2

Rating (5)
Graphics : 4.5
Sound :     4.5
Intuitiveness : 4.0
Replay Value : 4.5
Overall : 4.3?


하얀섬... 
피쳐폰 시절에도 있었다고하는데 그 당시는 못해봤고
아이폰 3gs 시절에도 못해봤고..

첫 안드로이드였던 넥서스s로 처음 접해봤습니다.

워낙 이런 장르를 좋아하다보니

하얀섬을 처음 접했을때도 무척 재미있게했었습니다 ^__^

덕분에 
하얀섬2..
하얀섬3 까지 모두 클리어 했죠 ㅎㅎ

하얀섬1과 하얀섬2는 이미 리메이크 작이 있습니다.
리메이크된 이름이 화이트 아일랜드였죠 ㅎㅎ

그런 이 작품이! 
하얀섬1이 또 다시 리메이크가 되었습니다.!

저번 첫번재 리메이크된 화이트 아일랜드에서

그래픽이나 시나리오가 좀더 발전한 것 같습니다.!

아직 시간이 모잘라서 프롤로그 밖에 진행하지 못했는데

퀄리티가 좀더 좋아진것 같습니다 ^__^

하지만 스토리는 비슷한 것같은데.. 일단 플레이 해봐야겠죠 ㅎㅎ


이번 리메이크작은 화이트 아일랜드 개발사인 비주얼샤워측에서도 

나름 기념비 적인 작품인 것 같습니다.

여태껏 타 펄블리셔 업체를 통해서만 발매를 했더군요
(cj, 넷마블)

이번작품은 직접! 퍼블리싱 합니다 ㅎㅎ 부럽네요


게임 방식은 여태껏 해왔던 방식인 아이템을 찾아 획득 / 길을 찾고
상황판단에 맞는 아이템을 사용!

입니다.

그리고 과금정책은
원래 
초반 플레이 -> 과금 -> 플레이
이런 방식으로 하려고 했는데
무료 플레이어들을 위해
일정 시간을 기다린뒤 플레이 하는..
그.. 아마도 회색도시 플레이 방식을 가져온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 저도 안해봐서 정확히 어떤 방식인지 모르겠네요)

어쨋든 추억을 되살리며 재미있게 플레이 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초반 부분만 스샷과 함께 설명하겠습니다.



하얀섬 트레일러~!




처음 시작하면 보시는 것과 같이
데이터를 다운받고 설치를 합니다.



하얀섬, 화이트 아일랜드 둘다 해봤는데
초반부분이 흐름은 비슷하면서도 좀 달라지네요 ㅎㅎ
그리고 인터페이스도 좀 바뀌었습니다.
더 깔끔해졌네요


두둥! 19세 이용가로 하는 것이 신의 한수인듯!!

 

.. 밝게 다시 찍어봤습니다.
이정도면 15세 정도니깐 짤리진 않겠죠
.. 


지금은 화면에 있는 아이템을 다 획득했는데..
원래 화면내에 아이템을 클릭해서 획득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을 이제 조합하거나 사용해서
현재의 상황을 벗어나는 게임입니다.!

..
...
더 이상하면 나름 스포니깐 넘어가겠습니다.

..
그리고 초반 동영상이 나옵니다.
(스킵이 안됩니다 ㅠㅠ)




원래 게임할때 소리 안듣고 하는데
이게임은 꼭! 사운드를 듣고 해야합니다!
강추!


설정 화면입니다.
데이터 연동을 위해서 계정 설정이 었더군요
그리고 나머지 등등~


계정관리 쪽인데
저는 안심계정을 등록했습니닷
 


크레딧을 눌렀더니..
만든 분들이 쭉~ 나옵니다.
...이것도 스킵이 안됩니다.
그래도.. 누르고 있으면 좀 빨리 내려갑니다.





...
...


...

과거 작품이랑 스토리는 비슷하게 했을지 몰라도
중간에 있는 미니게임이라든지
효과라든지가 너무 기대되네요
물론 사운드도 !!

정말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꼭! 해보세요!

댓글 2개:

  1. 처음볼때 하얀섬이 뭐지 했는데 잼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여자 사진 진짜 장난 아니네요 혹시 사진을 퍼가도 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재미있죠
      사진은 퍼가도 상관없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