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1월 19일 수요일

Monument Valley

Amazon Appstore Free App of the Day!

Monument Valley
제작 : ustwo Studio Ltd
원래가격 : 3.99$

Product Features
BEAUTIFUL
Inspired by minimalist 3D design, optical illusions and palaces and temples from around the world, every monument is a unique, hand-crafted world to explore.
EASY TO USE
Twist and drag to reshape the world and help Ida to explore. Designed to be easy for everyone to pick up, enjoy and complete.
SOUND
Audio reacts to your manipulation of the world to provide a surreal and beautiful soundscape. Best experienced with headphones.

Product Description
In Monument Valley you will manipulate impossible architecture and guide a silent princess through a stunningly beautiful world.

Monument Valley is a surreal exploration through fantastical architecture and impossible geometry. Guide the silent princess Ida through mysterious monuments, uncovering hidden paths, unfolding optical illusions and outsmarting the enigmatic Crow People.

=======
"One of the very finest hours, and the value of such a thing is incalculable" - Kotaku

"Brilliant design... stayed with me like a dream I didn't want to forget... 9/10" - Polygon

"Monument Valley stuns with its serenity... each screen is a work of art" - Huffington Post
=======



아마존 앱스토어 정말 좋네요 ㅎㅎ
이번에도 좋은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네요

앱 스샷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제 게임도 역시 마음에 드네요!

게다가 한글 지원까지!

다국어 지원! 정말 좋네요

사운드는 안들어봤지만 왠지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단점이라면 여러가지 효과로 인해 게임 시작 / 종료후에

멍하니 보고있어야 한다는 점?

효과가 좋아서 괜찮긴 한데 좀 답답한 감은 없잖아 있죠 ㅎㅎ


이 게임의 장르는 퍼즐 게임입니다.

방식은 그 공간 착시? 현상을 이용한 게임?

과거에도 이런게임이 있었던것 같네요 ㅎㅎ

그럼 스샷과 함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로딩~ 
게임 제목과 제작 회사 이름이 나오네요



시작하면 이화면이 나옵니다.
결국 게임 클리어 목표는 
맨 위에 있는 이상한 무늬까지 가면 됩니다.
어떻게 갈까 하는데
오른쪽에 있는 걸 스와이프 해보니


이런식으로 길이 돌아가면서 
저쪽 길로 갈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플레이 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올라가면 상단으로 천천히 올라가면서
게임 제목이 또나오네요
효과는 멋있지만 조금 느립니다.


효과는 멋있지만 또다시 시간을 잡아먹는..
다음 스테이지 화면!
위에서부터 천천히 내려와서
시계탑같은 이 물체가 빙글 돌아가면서 다음 스테이지에서
멈춥니다.


말이 거의 없는 게임인데..
뭔가 스토리가 있는 것 같네요


이것도 똑같이 저.. 손잡이? 같은거 돌려서 가면 됩니다.
이번판은 클리어 하면 저 하얀색 주인공이
모자벗고 저 녹색의 물체를 꺼내서 멍때립니다.
물론 스킵따윈 안되니 저도 보면서 멍때립니다.
효과는 좋습니다.
조금 느릴뿐


게임 클리어 하면 확대 축소가 있습니다.
이펙트가 멋있으니깐..
개발진들도 이런 기능 만들어놓은것 같네요


확대!


3장인데 수상한 요소가 하나 추가 되었습니다.


돌리는 것도 없고 어떻게 가나 했는데
중간에 있는 건물을 보면
동그란거 박혀있는 건물을 터치하고 움직이면
지정된 장소에서 왔다갔다 할수 있습니다.



맨위로 올라가면 이상한 사람? 이있네요


.. 여기 대사보면서 하얀색 주인공이
공주인걸 알았습니다.
도대체 무슨 스토리 일까요..?


이야기가 끝나면 바로 저 건물들이 튀어나오는데
정말 멋있습니다.
별거 아닐수도 있는데 감탄하면서 봤네요


이것도 동그란거 달려있는 건물을 이용해 올라가면됩니다.


아 그리고 ㅋㅋ 이거 카메라 모드가 지원됩니다.
저는 여태껏 스샷키로 저장했는데
게임 내에 카메라 모드가 있어요


확대축소해서 찍으라고 하는가 봅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이뻐서 찍을맘이 생기긴해요 ㅎㅎ


카메라 기능으로 찍은 결과물!!




깔끔함과 효과를 중요시한 퍼즐 게임 인것 같습니다.

난이도도 아직까진 어려운 편이 아니고 ㅎㅎ

시간날때 천천히 즐기면 될 것 같네요


이게임 추천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