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1월 19일 수요일

최강의 사진앱이 무료로 풀렸다! Aviary Photo Editor


Aviary Photo Editor
제작 : Aviary lnc
가격 : 무료



사진 보정앱은 잘 안써서 몰랐는데 ;;

최강앱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Adobe에 인수되서 원래 유료였던
효과 플러그인들이 무료로 되었다고 합니다.

기간은 12월1일 ? 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단! Adobe에 가입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이메일만 있으면 바로 가입되더라구요 ㅎㅎ


저도 무료! 라는 말에 혹해서 앱을 다운받고 필터들 모조리 받아두었네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 받아두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