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윈도우 세팅이 남았습니다.
윈도우 세팅은 별거 없습니다.
생성된 cocos2dx 프로젝트를 열고 컴파일을 하면
저같은 경우 2가지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첫번째는 버전 에러???
이게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습니다만
파란색으로 밑줄친 저곳을 바꾸어 주니깐 에러중 하나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다음으로는
cocos2dx 쪽 파일중
윈도우 세팅은 별거 없습니다.
생성된 cocos2dx 프로젝트를 열고 컴파일을 하면
저같은 경우 2가지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첫번째는 버전 에러???
이게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습니다만
파란색으로 밑줄친 저곳을 바꾸어 주니깐 에러중 하나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다음으로는
cocos2dx 쪽 파일중
CCSkeletonAnimation.cpp
CCSkeleton.cpp
이 2가지 파일인데
에러가 발생한 부분은
using
std::min
std::min
using
std::max
std::max
이 문구 였습니다.
이걸
using
namespace std
namespace std
이런 식으로 고쳐면 더이상 에러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simple~
이상 세팅 끝!
추가적으로 정리할것은
visual studio 에서 파일을 생성하면
현재 cocos2dx 프로젝트에서
proj.win32
폴더로 파일이 들어가게 됩니다.
win32 만 개발하면 상관없겠지만
다른 플랫폼과 같이 개발할경우 꼬일수 있기 때문에
꼭! classes 폴더로 옮기고 나서 다시 visual studio 에서 다시 해당 파일들을
인식시켜 주어야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 이러한 정리를 블로그를 하면서 처음 해보았는데
상당히 귀찮고 어렵네요
다른 블로그를 보면 좀더 자세하고 알기쉽게 정리해놨는데 ..
나중에 써먹을 수 있는 스킬이라 생각하고 계속적으로 정리해 나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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