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9년 3월 17일 일요일

고퀄리티의 방탈출 예능 대탈출 시즌2 첫회



대탈출..

시즌1 시작했다고 했을때 별로 관심이 가질 않았다.
방탈출 컨셉으로 예능이 안나왔던건 아니기에.. 그냥 비스무리하겠지 싶었다.

그냥 나와봤자
코드 - 비밀의 방
정도? 

그러다가 tv에서 하길래 잠깐 봤는데,

????

이 미친듯한 고퀄리티는 뭐지?

문제들도 머리아픈 것들도 아니고 나름 단순하다
그리고 풀어가는 방식도 단순하다 ㅋㅋㅋㅋ

고퀄리티가 이게
보통 방 한두개 정도로만 할텐데
그냥 건물 전체를 바꿔버렸다.
작은 크기도 아니고 진짜 한 2차 병원 수준?


미쳤다. ㅋㅋㅋ 나오는 장치도 그렇고 단순하지 않다. 

그래서 빠져들어서 다 봤고, 2번정도 봤다.

시즌1 멤버는

강호동, 김종민, 유병재, 김동현, 신동, 피오


시즌2 멤버도.. 일단 그대로 가져간다. 추가 멤버가 있을지는 모르겠네.
이번에도 2회당 한 게임 진행방식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2 첫회에서는
게임 시작전
멤버들이 모두 모이고, 이것저것 이야기를 한 뒤,
나중에 다시 모여서 건물에 들어간다.

이번 시즌에서 달라진점은..

탈출 실패 할 수 있음탈락/실종/사망 멤버가 있음(조기퇴근)


으로 긴장감을 더하는 느낌이다.
실제로 어떻게 될지는 궁금한데..

1회 진행사항은
어느 미래대학교 체육관에서 시작한다.
근데 이곳에 비밀의 공간이 있고.. 
이곳에서 무슨일이 벌어진것 같다.
외계인 이야기라던지.. 뭐 등등
좀비인것 같지만 아직 그런건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경비로 보이는 사람이 죽은채로 발견되기도 했는데..

아 빨리 2회가 보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