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4월 26일 수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 월드 보스


점검 후
공지로 저번에 나왔던 마아트 스킨이
안드로이드용은 변경되었다 ㅎㅎ


월드 보스로 메인화면이 변경되었다.


잊고 있던 보상들 ㅎㅎ


이제좀 쓸만해졌나?


ㅠㅠㅠ 3주째 연뽑에서 5성을 보지 못했다..


소혼술도 마일리지 이후 죄다 실패...
120블잼을 모아야 하나..



?__? 또다시 점검..


한번 붙어보고 싶은데 ..


점검후 ...! ..ㅠㅠ... 제기랄


아껴두었던 5확정!


.. 흠..


이번 레이드는 여태껏 나왔던 레이드들 짬뽕으로 나왔다.
그래서 덱을 여러개 세팅해놔야 하는데 귀찮다 -_-


오~ 보상이 나왔는데..?


!?!?
기분이 좋다.

근데 일때문에 바빠서 못하다가..
이제 하려는데


월드보스가 출현한것 같든데
버그때문에 플레이가 안된다고 하는것 같다.

... 문제가 어떤지 파악이 불가능해서 그런지
시간조차 써있지 않다. ㅎㅎ

이러다가 다음주로 미루는게 아닐까 싶다


긴급점검 보상으로 짭짤~


첫 월드 보스가 출현했다.


케릭터 세팅은 20명
대충 세팅했다.
  

죠낸 패면 된다


참고로 자동으로 팬다.


생각보다 데미지가 안나오는것 같다 ;;


보상은 이정도
데미지를 별로 못줬는데 10퍼라니 ;;


..


고민끝에 큐브를 6성으로 진화
근데 레이드에서는 못써먹는다 ;;


사용한 만큼 다시 재료를 만들자


어느덧 클리어 되었다.


!???! 보상이 안들어온다.


다음날 보상과 함께 다시 정상화 되었다.


보상~
4-5확권은 똥이 나왔지


쌓였간다.
레이드 때문에 쓸모가 있다.


언제쯤 5성이 나올것인가..


...이녀석이나 한돌


재료


돈이 MAX라서 ...
상점에서 샀다.



월드보스 세팅할겸
풀어펙좀 해줬더니
콜렉터 수치가 올랐다


ㅠㅠ


15강 방어구다


럼블


내가 띄우고 한대도 안친 바리20렙 짜리 보상에서
A급무기가?
이게 보상은 무조건 랜덤인가.


ㅠㅠ


연마제를 좀 갈겼다.


ㅠㅠ..


오..!!


.......


재료재료


상향된 기념으로 6성 진화




ㅠㅠ




이제 그냥 하드나 돌련다..


ㅠㅠ


주말에 월드 보스 출현


피버까지 가봤는데
순서대로 피버때리는데 뭔가 신이 났다.


데미지가 괜찮게 나왔는데


10퍼안에는 못들었다.
다들 화덱이 강한가..?


웃긴건 이번에 번개처럼 클리어 되서
못때린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라 ;;


어쨋든 보상~


힘겹게 플레티넘 유지했다.


ㅠㅠ


재료나 만들자



월요일의 퀴즈~



ㅠㅠ...

다음주에는 5성좀 만나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