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2월 22일 수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 합성


합성 나온기념으로 메인케릭터가 변경되었다.


업데이트 기념 보상


출석보상인 5성 소환권..!!!


T__T...
합성에 쓰라는건가?


....


주피터와 모나 스킨이 나와서
그냥 구입했다.


필이 와서 더 뽑았는데...


이미 이성을 잃은 상태에서 더뽑았는데!!!
오랫만에 5성이다.
+ 알테까지


크리도 여유있고해서 칸은 200까지 올렸다.


한계 돌파




골드 던전도  변경되었는데
보상이 조금 늘었다.
그리고 확률로 더준다.


T_T


이벤트 보상 4성소환권~
물론 재료가 되었다.


..


마일리지가 가득 찼다...!!!


.... 이거 한돌하면 5돌된다.


언젠가 쓸것같아서 올린다.


모두다 재료가 되었다.


아....


짭짤한 보상이다.


아...


소혼술을 해보았다..


한번더...




뽑기 운이 안좋다.
보상을 많이 주는만큼 확률을 조정한건가..?


....T_T


그냥 느긋하다.


..리자가 5돌이 되었다.


짭짤하다.


씁쓸하다 ㅠㅠ


분노의 소혼술..!


!! 




잠에 들기전 11뽑기와 바로 단뽑했는데
.. 메티스 타임인가
메티스만 나왔다.

배부른 소리지만 메티스 빼고 나왔으면 개이득인데 ;ㅁ;..


럼블 순위가 줄어들고 있다.
다들 접고 있는건가..


...


티케가 3돌이다~


퀴즈보상 1일차다


T_T....



저번에 먹었는데 고민끝에 5돌!


단뽑했는데!!!! !!! 드디어!!!!


바로 풀어펙~!!



골드 상자 까다가 나왔다.
A급 방어구가 튀어나왔던거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