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2월 15일 수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 레이드 시즌1 - 2주차



레이드도 2주차에 들어섰다.
괴롭다..



7777 크리스탈을 얻었다.


..흠 ....


!!! 오랫만에 5성이다!


아슈토레스 첫 득이다.


기념으로 재료


보상이 무척 짭짤했다.


단뽑


짭짤한 보상이다.


단뽑!  아슈 1돌이되었다.



레이드 돌다 ㅁ ㅓㄱ었다.


콜렉션 수치가 올라갔다.


짭짤한 보상.


쓰레기가 나왔다.


100일 기념이라 그런지 짭짤했다.


!! 2일 연속 5성이라니 기분이 좋다.
이로써 세이렌 4돌 ....


재료가 되어라.


... 어쩌다보니 잠수복으로 15강했다.















그동안 귀찮아서 안했던 앨범정리를 하기로 마음먹었따.
앨번 유닛을 S어펙 해주고 나머지 필요없는걸 다 갈았다.


흠...



드디어 레이드를 끝냈다...


재료




아슬아슬하게 플레티넘 주차 완료해서
보상을 받았다.
과연 언제까지 플레티넘에 있을수 있을까..?



플레티넘 보상 기념으로 뽑아보았지만 ...


럼블 마일리지 보상


오! 마일리지 타임은 운이 좋다~!!!


이로써 주피터 2돌이다.


리버스도 10층 클리어!
슬슬 클리어횟수가 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