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2월 6일 월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 레이드 시즌1 - 1주차


레이드 시즌1이 시작되었다.


레이드 몹이 뜨면 이런식으로 출현한다.


..T_T


오랫만에 마일리지..!....


똥이 +1 되었다.


4~5성 뽁기권에서 처음으로 5성을 먹었다.






안쓰지만 키워놔야지




재료


레이드 샵이 한단계 더 들어가게 되었다.


....


한돌
안쓰지만.. 뭐..


4성이 남게되어서 올려줬다.


10층 클리어


개 똥


15강이 하나더 늘었다.


프레이도 드디어 6성.
드디어 진화로드도 완료했다.


두근두근 5성확정권


....!?
안쓰는데 벌써 3돌..
써야하나?




짭짤한 보상


이번 레이드에서 활약해서 5성으로 업해줬다.


15강 무기가 또 생겼다.


한싸이클을 돌았다.



필이 와서 33...


마일리지..!


흠...


짭짤하다.


재료!


..모조리 재료가 되었다.


주차 완료


괴로웠지만 그래도 보상이 괜찮으니 ...


요새 똥밖에 안나온다.


한돌해둔게 아까워서 5성으로 올려놨다.


레이드 돌다가 먹었다.
좋은가...?

이번레이드도 괴롭다.
쓰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