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1월 19일 목요일

하얀고양이 근황 - 포스타 ...


새해 파티가 나왔다.


일단 새해 미션을 모두 클리어 하고


뭔지 까먹었지만
스톤보드 만렙을 다 찍었다.




룬모으기도 완료


그러다가 포스타가 진행되었다.


뭔가 좀 더 새로워졌다.


이런식으로 멘트 치면서 한명씩 소개해준다.





투표 방식도 심플하게 변경되서 좋다.

과연 이번에 당첨이 될까..?



작년 새해케릭 신기해방이 되었다.

 

과연 언제 쓸까..?



포스타 투표는 완료되었다.


결과는 ..

역시 당첨되지 않았다 T___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