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1월 9일 월요일

하얀고양이 근황 - 무한리그


토나오는 무한리그가 나왔다.
안해도 되지만
그냥 하게 된다.





1일차
케릭터가 딱 240명이라서
딱 60층까지 올라왔다.
그나마 자동이 돌아가서 편했다.




새해 케릭터가 나왔다.
물론 아무것도 못먹었다.



2일차
아직까지 자동으로 돌아간다.
언제까지 자동으로 돌릴수 있을까 ...



새로나온 섬 초반을 깨니 케릭터와 무기를 줬다.
이로써 241명이 되었다.


3일차부터는 .. 계속 수동으로 했다.


받은 석판들 업글!


드디어 새해 케릭 첫 득!


1일 남기고 미션을 클리어해서 마지막 악세까지 바꾸어서
쥬얼로 변환시켰다.


이제 하루 남았다.
과연 이번에는 몇%안에 들까?
대충 저번처럼 마지막에 배수케릭으로
5%에 들고 싶긴한데
..

결국 10%에서 끝났다.
뭐 대충했으니 어쩔수 없지 ㅎㅎ


보상은 절친의 룬1개와 극의서에 만족해야 겠다 ㅎㅎ

이제 삶에 좀더 여유가 생기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