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1월 17일 화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 그냥 그런 한주


업데이트 되더니 메인 케릭터가 변경되었다.
... 건전해 보인다.


레이드 코인을 골드로 변경할수 있게 되었다.
안바꿀려고 했는데 소멸된다고 하니 변경했다.


기다리던 5성확정권!


덕분에 잠이깼다.


분노에 치를 떨며 11연차를 했는데 ...
T_T


재료가 되어라.


15강!


3~5쿠폰..은 오닉스가 되었다.



그리고 이번에 데빌 페스타2가 개최되었다.
개꿀










10층 클리어


....

이거 돌리고 구경온 친구가 바로 소환 방송했는데
바로 5성나와서 .. 무척 부러웠다.
인생은 타이밍인가.



안쓰지만 일단 한돌



11연차.. 역시


재료


.. 이제 3달되었는데 이제 마야우엘을 먹었다.


마일리지!!!


.....


안쓰지만 일단 한돌


재료


플레티넘 주차 완료


10층 클리어


플레티넘 보상을 받았다. ㅎㅎ


...


그래 .. 앨범 채웠다.



T___T


15강


T___T
11연차에서 5성본지 오래된것같다.


피에스타2 5성보상..!


두근두근


흠! 하데스가 4돌이 되었다.




이난나도 5돌.. 써야하나?


럼블하다보니 보상
이렇게 한주가 끝났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