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7년 1월 3일 화요일

데스티니 차일드 근황 - 새해 / 레이드


이번달 보상 출석 목록이다.


럼블 보상이 짭짤하다
150판 돈 보람이 쬐끔 있다.


바로 11연차!
했지만 5성은 나오지 않았다.
대신 멀린과, 멜포베네가 나왔네
또다시 앨범을 채웠다.


멜포베네가 또 나왔다.
그래서 한돌
기념으로 S어펙까지 찍었다.
키워봐야지


이렇게 15강 방어구가 하나 더 생겼다.


카카오 베스트 게임에 선정되서 보상을 받았다.


럼블도 마일리지 다 채웠고


그러다 보니 예정된 점검시간이 되었다.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으로 메인 케릭터가 바뀌었다.


일단 아리아 와 스킨을 받았다.




저번.. 만렙 이벤트? 로 받은 5성 장비권을 깠는데
오~ 5성 A 급!!!


보상은 여기에서 +@ 였다.
기억이 안남


4~5성권은 역시 4성권이지


두근두근 5성 확정권..!


오!!!
드디어 다없찐에서 탈출했다.!!!
바로 풀어펙


예정데로 레이드가 나왔다.
예전 밀아 레이드랑 같은 방식인것 같다.


기존 스토리 미션이랑 같은 구조를 띄고 있다.
상점은 이런형태


중간중간 코인으로 열어야하는 던전이 있다.
비용은 크지 않으니 부담이 없다.


친구 레이드 보스몹 깨니
선물상자가 나왔다.
보상은 4성 루돌프
좋으면서도 모르겠다. ;;


레이드 던전 돌면 나름 화려한 이펙트에
레이드 몹이 출현한다.
... 근데 더럽게 안나온다.



기념으로 11연차를 했지만
역시 ^__^

그나저나 .. 새해기념 뽑기 마일리지 2배한다고 하던데
... 엊그제 마일리지 받은 나로써는 가능할지 모르겠다...
크리스탈을 모으는 족족 써야 가능할것 같다.




레이드 열심히 돌아서
5성 A급 장신구 소환권!
흡혈귀!!!



오르골!!!
좋다
레이드 너무 좋다


부가적으로 상점에 A급 비키니 떠서
고민끝에 구입했다.





하지만 11뽑기는 운이 없다
그래도 키벨레 먹었으니 ... 뭐 ..
앨범 채웠네 ^_^


모나를 먹었으니 한돌을 해줬다.


재료다




레이드몹이 더럽게 안뜬다.
이제 8이다.


레이드에서 괜찮다고 해서
꽁으로 줬던 아리아를 S어펙까지만 해줬다.
물론 한번쓰고 안쓴다.



리버스 코인이 좀 남아서 구입해줬다.


오! 상자!
..는 똥이 나옴


오랫만에 11뽑에서 5성 나왔다.
란페이!
레이드에서 쓸모있다고 하니 ㅎㅎ




재료재료
 

앨범을 채웠다.


상자! 
-> 똥


힘겹게 90승을 채웠다.
이제 귀찮으니 패작을 시작하자


2017년 공지가 떳다.
흠..


이제야 9렙이다.


오 다비
벌써 5돌이다
근데 .. 안쓴다


레다도 이제 3돌
근데 안쓴다.


안쓰고 있지만 4성이 남아서
일단 5성으로..
겸사겸사 5돌 


 

레이드 틈틈히 돌아서
일단 한사이클은 다 돌았다.



그래서 S 어펙


드디어 10렙이다.
여기에 주차해야지




오랫만에 리버스 10층을 클리어


11뽑!
앨범을 채웠다 ..


.. T_T
 

좋다고 해서 합쳤는데
후회중이다.


재료~


새해 선물이다.


새해 선물로 똥이 들어왔다.
 

플레티넘 조건을 다시 갖추었다.
힘들다.


또다시 10층 클리어


마일리지 1+1 보상을 받았다.
덕분에 크리스탈을 녹였다.




오묘한 결과다...
어쨋든 좋아해야겠지 ..



소울콜렉터 보상이다 ..


일단 1돌


S어펙을 하고
스킨도 사줬다.
 

럼블~ 플레티넘 보상을 받았다.


역시 .. 결과는 ^_^


.. 안쓰지만 일단 한돌




개똥



케릭터는 없지만 ..
스킨 목록에서 사라질까봐 일단 구입했다.


뜬금 보상


기다리던 그날이 왔다
5성확정권 3
6천 크리스탈


5성 장비는 흠.. 미묘하지만 괜찮다.


흠..



그래 .. 앨범을 채운다.


개똥이다.
 

유닛버프..


개똥이다.


재료


마프 1 돌과
S 어펙



친구들중 한명이 50렙 도전하기에
도와줬다.
첫 50클리어!
상자는 나오지 않았다...



기념으로 11연했지만
결과는 311이군 ...

이렇게 또 한주가 지났다.
5성은 제법 쌓여서 기분이 좋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