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7월 25일 월요일

하얀섬 시즌2 출시


저번에 공지했던데로 화이트아일랜드 시즌2가 출시되었습니다.

따로 앱으로 출시 할 줄 알았는데

기존 화이트 아일랜드에 시즌2를 추가하는 형태가 되었네요 ㅎㅎ

저는 과거 하얀섬2를 플레이 하지 못하고
리메이크판 화이트아일랜드2만 플레이 했었는데..

시즌2 정보를 살짝보니 스토리가 살짝 변형된거 같습니다.

우려먹는다고 이야기가 제법 있었는데
조금 변형을 줬나 보내요.





화이트 아일랜드 시즌2


아직 서장만 공개된 상태입니다.


이야기 선택을 누르면 
화이트아일랜드 시즌 1, 2로 구분을 지어놨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서장만 오픈되었습니다.
1장은 아직 공개일정이 안나온듯 싶습니다.

같은 회사 다른게임인 BTB 또한 이런식으로
일정기간 뒤에 다음 장이 공개되는 형식인데
화이트아일랜드 시즌2, BTB 2개를 동시에 진행하니
둘다 공개일이 조금 늦어질듯 싶네요
(팀이 다른면 뭐.. 상관없겠지만)


가격은 98만다(보석)
약 10000원 정도의 가격일듯 싶습니다.
아마도 화이트아일랜드 시즌1 보다
분량이 좀 더 적었으니 가격도 훨씬 가볍내요 ㅎㅎ





그리고 화이트아일랜드 시즌2 사전등록 기념 제작노트

예전 BTB 때처럼 일러스트가 공개되는 형태였습니다.




추억의 화이트 아일랜드 ..

한다고 한지가 벌써 몇달이 지났는데 -_- 
과연 제가 플레이할지 의문이네요

시즌2 노선이 과거랑 조금 다르다고 하면
시즌1은 플레이 해야 할텐데 ;;

기대가 되는건 당연하고
하지만 시즌1은 플레이 하는게 좋겠고 ..

갈피를 못잡겠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