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6년 4월 27일 수요일

VisualShower의 신작! Beyond the Bounds! 공돌이와 곰탱이


  BTB: 공돌이와 곰탱이, 모험을 떠나다- 스크린샷

제작 : visualshower
다운 : 안드로이드


하얀섬으로 유명한 비주얼샤워에서 신작이 나왔네요~!

현재 출시 된 상태이고 에피소드 0 만 공개된 상태입니다

다음 에피소드는 2016-04-29에 공개된다고 했으니..
이제 하루남았네요!

아마 전작 화이트 아일랜드 리메이크판 처럼
시간제한 이던가 아니면 코인 만다로 에피소드를 결재하는 방식이
아닐까 추측 됩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Beyond The Bounds .. 이번이 3번째 시리즈 일겁니다

첫번째... 저도 못해봄 ㅠㅠ 아마 .. 영원히 못해보지 않을까..

두번째.. 아직 플레이 스토어에 있고
저도 구입한 앱인데 ;;
그냥 느낌상 킷캣이상에서는 플레이를 못하는 기분..?

그리고 대망의 현재 3번째 작품!
비주얼 샤워를 강추하는 이유는

한국에서의 얼마없는 어드밴쳐? 제작회사 라는점~!
그리고 게임 인터페이스도 화이트아일랜드 이후
점점 더 발전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애니매이션 어드밴처라고 표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이번 작품도 그 깔끔한 느낌과 애니매이션을 보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플레이 도중 간단하게 스샷을 찍어 봤습니다.



이게 움짤로 못만들어서 그렇지 화면이 움직여요


기본 인터페이스는 전작이랑 같습니다
보기 / 행동 / 대화



엄청난 고퀄~!






이번에는 어떤 스토리가 진행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ㅠㅠ



ㅎㅎ 페이스북에 공개하면 코인준다고해서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