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5년 1월 14일 수요일

런닝컵 - 미친 축구 (Running Cup)



Developer : Toward Inc.
Price : 0원
Genre : Arcade
Version Reviewed : 1.0.0
App Reviewed on Vega Iron2

Rating (5)
Graphics : 3.5
Sound :    ...?
Intuitiveness : 3.5
Replay Value : 3.0
Overall : 3.3?



런닝컵~
케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받아 봤습니다.

게임도.. 나쁘지 않군요!

그럼 스샷과 함께 리뷰 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입니다.
터치하면 시작하고
Skill 케릭터 누르면 스킬을 보거나 구매가능합니다.


현재까지는 단순한 동작입니다.
화면을 터치하거나



아래로 스와이프 하거나


위로 스와이프 하거나


클리어!

중간에 Watch a Video 라고 있는데
누르면 대략 10초짜리 동영상을보고
점수가 최대 5점까지 올라갑니다.


몇번 시작하니 처음에 미션이 주어지네요



Shop에가면 유니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 제거도 있네요 ㅎㅎ
 

스킬은 이런식으로 2페이지가 있습니다.



간단하고 무한히 가는 게임입니다.
구글 인증을 하면 랭킹을 볼 수 있어요 ㅎㅎ

멍한~ 케릭터가 매력적이고
게임도 괜찮습니다.

가끔 생각날때 할 듯 하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