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2월 14일 일요일

땅따먹기 Returns with 섬란 카구라 New wave


Price : 0.00$
Genre : Arcade
Version Reviewed : 1.1.3
App Reviewed on Vega Iron2

Rating (5)
Graphics : 4.5
Sound :    ...?
GamePlaying : 4.0
Intuitiveness : 4.0
Replay Value : 4.0
Overall : 4.1?


무슨 땅따먹기 일까.. 하고 받아서 해봤는데

옛날 오락실에서 해본 걸스패닉과 거의 흡사한 게임이네요 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이 게임을 하는 제모습이 쪼금 부끄러웠네요 ㅋㅋ


게임 자체는 일반적인 땅따먹기 게임입니다.

일정 %이상의 땅을 먹으면 승리! 하는 룰

하지만 이 기본 룰에 여러가지 기능들이 들어갔네요 ㅎㅎ

설명하기전에 약간 말씀드리면 땅따먹기 섬란 카구라 엔하 위키 초반에
나와있는데 선정성? 때문에 서비스하다가 정지하고 
바스트 모핑이라는 좋은 기능을 삭제(T_T)하고 다시 나왔네요

후후.. 이러한 설명이 어떤 게임인지 말해주고 있습니다

역시 땅따먹기는 ㅋㅋㅋㅋㅋ


그럼 스샷과 함께 설명하겠습니다.



공식 동영상입니다 ㅎㅎ






... 처음부터 대놓고 노린 게임이네요
좋습니다


처음 시작하니깐 나름 스토리가 있는듯한데;;
잘 안보고 넘겼습니다.


처음에 스테이지 하나에 하나씩 기능을 설명해줍니다.
과거 걸스패닉을 해보셨다면 다를게 없습니다.


ㅎㅎ


기본룰인데 85% / 시간제한을 설명해주네요


걸스 패닉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모든 화면을 먹는게 아니라
사람 그림이 있는 부분을 먹어야지만 %가 올라갑니다.


걸스패닉처럼
처음에 위 / 아래로 화면이 움직이는데
시작할 부분을 선택하고
화면 중에서 시작할 땅을 랜덤으로 조정되는데
나름 운과 타이밍에 맞춰서 선택하면 됩니다.


컨트롤이 나름 괜찮더라구요
난이도도 쉬운편이고
그리고 걸스패닉을 많이해서 그런지 ㅋㅋ
처음부터 100%!
(두근두근)


클리어!


클리어하면 대사가 나오고(음성이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진처럼 되어있는데 회전 / 확대 / 축소 가 가능합니다 ㅋㅋ


100%를 달성하면
Show Time !! 하면서(두근두근)
cg 한장을 더 보여줍니다.
... 건전합니다.


이 또한 확대 / 축소 / 회전이 가능해요 ㅋㅋ


처음 시작하면 에피소드를 선택합니다.
물론 전 에피소드를 클리어 해야지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지요 ㅎㅎ


퍼즐조각이 스테이지 입니다.
오른쪽에는 나름 미션이 있습니다.
미션이.. 각각 적용되는 거라서
100%를 하더라도 85% 짜리 미션은 클리어되었다고 하지 않습니다.
.. 깨고싶으면 적어도 4판 해야하네요 ㅋㅋ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설명하면
게임 시작전
케릭터가 있고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케릭터를 바꿀 수 있고
케릭터 공격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땅을 한번에 많이 먹으면 공격합니다)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동안 보스 패턴이 하나씩 추가되네요 ㅎㅎ
처음에는 아무것도 안하고 
아마 이번이 2번재일텐데
순간이동합니다 ㅠㅠ


하지만 바로 클리어!


그리고 뽑기 기능이 있는데 2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골드와 보석으로 뽑을 수 있어요

뽑기 시스템에 좀 나름 신박? 해야하다고 할까나
왼쪽에 있는 목록이 뽑을 수 있는 목록입니다.
처음에는 5보석으로 뽑을 수 있지만
뽑기를 할때마다 사용해야 하는 보석 수가 올라갑니다.
하지만 왼쪽 하단에 시간이 지나면
다시 처음 5보석으로 갯수가 초기화 되고
왼쪽 목록도 초기화가 됩니다.


저는 초반에 보석도 많이 주고 해서
많이 뽑아서 케릭터 뽑았네요 ㅎㅎ



골드로도 뽑을 수 있습니다.
똑같이 골드량이 올라갑니다.




내카드에 들어가보면
클리어한 cg를 볼 수 있습니다.
.. 그냥 콜렉션인듯 하네요



자기 케릭터 화면도 볼 수 있습니다.
11명 정도 있는듯?


제가 뽑은 케릭터 입니다.
각 케릭마다 특정 능력치가 있겠지요




다음 스테이지를 진행하니
이제 보스가 공격도 할 수 있네요


하지만 나한테 안되지! 


.. 다음스테이지를 진행했는데
땅따먹을때 어느정도 땅을 획득하면
체인지 라는 6개의 문자가 화면에 돌아다닙니다.
모두 획득하면 체인지 모드라고 나오면서
그림이 바뀌게 되요 ㅎㅎ


다음 스테이지! 부하들!


하지만 나한테 안되지!


첫번째 에피소드를 깨니 카드 한장 주네요


다음 스테이지
카운트 폭탄!
.. 잘 피해 봅시다


스샷을 대충찍었는데 1:1모드가 있습니다.
이기면 .. 뭔가 있는듯한데 
연승할 수록 좋은듯?...



..
..
..

그래픽 퀄리티도 좋고
조작감이라든지 괜찮네요

난이도도 쉬운편이고
케릭터나 카드 모으는 맛도 있고 ㅎㅎ
.
..

오락실에서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했었던 걸스패닉('s)
..
이 게임을 하면서 그 때의 추억이 떠오르네요
show time을 보고 싶은데
주변이 사람이라도 좀 있으면 쿨하게
버튼을 눌러야 하는 슬픔 T_T


어쨋든

모바일로 이런게 나왔으니

몰래몰래 하면 되겠네요 ㅎㅎ

물론..

지하철이나
버스..

.. 어쨋든 들키면 곤란한 게임이니

알아서 조심히 하세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