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2월 25일 목요일

무한더던전 : Infinity Dungeon

무한더던전 : Infinity Dungeon

Developer : 자밥스튜디오 (ZabobStudio)
Price : 1,100원 (선착순 무료 이벤트 중..)
Genre : RPG
Version Reviewed : 1.1.3
App Reviewed on Vega Iron2

Rating (5)
Graphics : 3.0
Sound :    ..?
Intuitiveness : 3.5
Replay Value : 3.0
Overall : 3.1?

현재 네이버 스타트업 지원 이벤트로
인디게임들 몇개를 무료로 제공해주네요 ^__^ 이런 대인배!

지금 소개할 게임은 그 중 하나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발견한 던전..
그 곳에는 어떤 일들이!?

필살기와 마법으로 던전을 정복하고 돈을 벌어 부자가 되자!

다양한 적들과 던전..
깨알 같은 멘트..스토리..그리고 반전 있는 엔딩!
캐고 캐도 나오는 골드..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UI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킬링타임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은 무한던전 아니 무한더던전 하나면 충분합니다.


무료 이벤트중~!


자밥 스튜디오..
...자기 밥그릇 챙겨야 한다는 뜻일까요..?



스토리가 있는 듯 합니다.


이런식으로 대화가 어느 정도 진행됩니다.


그리고 현재 다운을 받으면
3000원 쿠폰이 있어서
이 쿠폰으로 2200원짜리 보석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___^


;; 게임이 실시간이라서 스킬 쓰는 장면을 못 찍었는데 ;;
하단에 있는 4개의 버튼이 스킬입니다.
현재 직업이 전사랑 법사인데
각각 아이콘에 누가 쓰는지 나와있습니다.
해단 버튼을 누르면 쓰게 됩니다.
스킬 사용하면 해당 케릭터가 액션을 취해요 ㅎㅎ


그리고 hp / mp 는 각 케릭터마다 있는게 아니라
공유 해서 사용 합니다.
전사로 mp를 모두 소모했다면
법사로 힐을 못합니다 ㅠㅠ


.. 무분별한 mp 사용으로
hp가 1 남은 상태로 간신히 클리어 했네요

첫판인데 난이도가 어려운 건지..
제가 못하는 건지 ㅠㅠ


던전을 클리어 하면
같이 동료로 온 일꾼에게 일을 시켜
골드를 취득 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이화면~
이런식으로 무한의 던전을 계속 클리어 하는 것 같습니다.

..
..



게임 자체는 간단하면서
나름 실시간 액션이 있어서
어느 정도 상황 판단력이 요구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파워업글을 하면 좀더 무난 하겠지요 ㅎㅎ

~

작성하다 보니 뭔가 리뷰가 허접하네요 ㅠㅠ
스샷량이 너무 없는듯 ;;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작성 해 봐야 겠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