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1월 12일 수요일

Lucky Dragon

Lucky Dragon
제작 : Studio Baikin
원래가격 : 1.99$

Product Features
-More than 200 levels
-Bonus zones
-Colorful & varied universe
-Easy gameplay

Product Description
After LUMI & Dark Guardians, Studio Baikin presents their new addictive mobile game : Lucky Dragon.
Fly across hundreds of levels by making obstacles disappear with a tap on the screen. Avoid them and collect stars along the way to unlock the secrets levels !


앱 화면에 아마추어틱하면서도 귀엽네요 ㅎㅎ

그리고 .. 장점일지 단점일지 모르겠는데

어떤게임일지 유추가 불가능하다는 점?







디자인이 뭔가 산뜻? 하네요


가운데 보면 저 빨간용이 계속 움직입니다.
메인화면에서 부터 어떤 게임인지 말해주세요


시작 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작합니다.
오로지 터치에서 터치로만 끝나는게임입니다.
저 빨간용이 무조건 앞으로 가는데 그 앞에 있는
장애물을 상황에 맞게 터치해서 스위칭 시켜서 용이
문제 없이 앞으로 가게 하는 게임입니다.


죽었을때...
솔직히 계속 앞으로 가서 게임 클리어 화면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느끼는 것은 그냥 무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게임방식을 다시 설명하면
기본적으로 저렇게 뭔가 튀어 나와있습니다.
앞으로 날라가는 용을 방해하네요


터치하면 사라 집니다.
이런식으로 용을 오른쪽 끝까지 보내면 바로 다음 스테이지로 갑니다.

물론 복잡하게 할려고 터치했을때 사라지는 것도 있고
다시 튀어나오는 것도 있는 스테이지도 있습니다.
타이밍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게임이 재미없지는 않은데
재미있지도 않고
그래픽은 나쁘지 않은데.. 뭔가.. 흠..

애매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