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0월 9일 목요일

tstore 오늘의 무료 ebook 나는 읽는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티스토어 오늘의 무료 ebook

나는 읽는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저자 : 박이문
원래가격 : 7200원

제목부터 철학의 냄새가 납니다.

과연 좋은 책일지.. 헛소리일지는..

보면 알겠죠..?


책소개

“책은 쓴 자의 창조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읽는 자와의 끊임없는 소통 속에서 다시 태어나는 가공물이다!”

· 가치가 전도된 시대, 우리는 묻고 싶다
혼란한 시대다. 폭주했던 20세기 문명이 남긴 21세기의 자화상은 놀랍도록 불안하기만 하다. 영원할 것처럼 보였던 물질적 가치가 하루아침에 전도되는 혼란을 우리는 거의 매일같이 겪고 있다. 누구에게라도 묻고 싶다. 내가 서 있는 이곳이 어디인지, 나는 어디로 가야하는 것인지를. 그러나 ‘아무나’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이 아니기에 이 시대의 ‘현자’(賢者)를 만난다면 가장 먼저 묻고 싶은 질문이기도 하다.
앙드레 지드는 『지상의 양식』이란 책에서 “저녁을 바라 볼 때는 마치 하루가 거기서 죽어가듯이 바라보라. 그리고 아침을 볼 때는 마치 만물이 거기서 태어나듯이 바라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