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14년 10월 8일 수요일

Amazon Appstore Free App of the Day Dark Guardians!

아마존 앱스토어 오늘의 무료 게임
Dark Guardians!
제작 : Studio Baikin
원래가격 : 2.39$

앱 표지가 음상하고 검들고 있길래 그냥
일반적인 액션 알피지 게임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자동으로 달려가면서 몰려오는 몬스터를 때려잡는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재미있긴한데
3번정도 플레이 해본결과 계속 처음부터 해서 힘이 빠지더군요

자세한건 스샷에서 설며하겠습니다.


Product Features
Tons of beautiful Environments
Outstanding music by Valentin Lafort
Upgrade your Hero
Summon the legendary Dark Horse

Product Description
From the graphic designer of "LUMI" selected by Apple for the "app of the week", Dark Guardians is the most epic adventure game on the App Store.

Between a runner game and a rhythm game, Dark Guardians awakens all your senses.
Fight monsters of darkness and travel across fantastic and mystical landscapes.







옛날 만화풍인듯한 느낌?


메인화면은 멋지네요


잘안보이는데 왼쪽 검은형체이면서 빨간 검을 들고있는
케릭터가 주인공입니다.
자동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화면 가운데 있는 게이지가 체력이고
좌우 각각 2가지의 공격버튼이 있습니다.


주인공이 제대로 보이네요
보이는 것처럼 몬스터가 달려오면 해당 몬스터에 맡는
공격을 하면 됩니다.
무작정 아무 공격이나 하면 안됩니다.
일반 몹은 일반 칼
불꽃몹은 불꽃 전기는 전기 흙? 은 흙 이런식으로 맞춰야 됩니다.
나중에 가니깐 생각보다 헷갈리네요


중간에 이런식으로 보스몹도 나옵니다.
단순하게 날라오는 저 검은색 구체를 공격하면
날라가면서 보스를 공격합니다.

그리고 저 가운데 빛나는 말을 클릭하면


이처럼 무적 모드로 말타고 가면서 몬스터를 다 죽여버리네요






..
일반 RPG  게임이었으면 안했을 것 같은데
단순 액션게임이라 플레이를 좀 했습니다.

가끔 생각날때 한번더 할 듯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